728x90
티스토리와 애드핏과 연동 과정에서
사용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입력 정보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카카오 본인인증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혹시 이런 오류를 겪으셨던 분 저말고 있으신가요 ? ㅠㅠ
당연히 고객센터에 문의했는데
첫번째는 이런 답변을 받았습니다.
요약하자면
1. 1개 휴대전화 1개 계정만 사용가능한데
2. 니 번호로 다른 계정이 Adfit에 가입된거 아님?
3. 그니까 기존에 가입한 Adfit 탈퇴해
이건데...가입전 본인인증이 안된 사람에게 보낸 솔루션으로 적절한건지...?
가입과정에서 본인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 탈퇴를 해요.
로그인을 해야 탈퇴를 하죠.
그래서 두번째 문의글을 남겼더니.
이런 답변이 왔습니다.
아니 그러니까 그 휴대전화 번호 직접인증이 안되서 문의글을 보낸것인데..!!!
본인인증 방법이 휴대전화 하나라는 것도 문제가 있는 것 같고
문제해결법을 문의했는데 문의메일도 제대로 오지 않네요.
카카오가 이럴줄이야
카카오는 AI가 고객센터 메일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 해결하신분 답글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확인하신 카카오 담당자분이 계신다면 역시 답글 부탁드려요.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정보 >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서작성 방법 / 유퀴즈 문서의 신 / 보고서 서식 / 보고서 양식 (0) | 2021.07.21 |
---|---|
5차 재난지원금 기준, 신용카드 캐시백 / 나는 지급 대상에 포함될까? (0) | 2021.07.03 |
인체공학 전문가가 알려주는 책상 세팅 방법 /How to set up your desk ergonomically (0) | 2021.06.30 |
사무실 필수품 사무실 의자추천 (0) | 2021.06.29 |
직장에서 많이쓰는 용어정리 (0) | 2021.05.16 |